본문 바로가기

여행/오키나와 2015

150103_오키나와 여행_류큐무라

오키나와 여행

류큐무라




2015년 1월에 여행한 오키나와 여행기 입니다.

이른 아침의 오키나와 국제거리..

이 곳을 몇 번이나 거닐었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별 건 없는데 말이죠.^^


제가 좋아하는 일본의 커피집(?)

도토루 카페입니다.

국제거리에 있는 도토루. 제게는 많이 익숙한 곳이에요.

시점은 갑자기 이동하여..ㅋㅋ

동행의 렌터카를 타고 이동한 류큐무라.


동행은 예전에 가본 적이 있다고 해서 저만 들어갔다 왔었네요.

오키나와의 류큐무라. 우리로 치면

민속촌 같은 곳인데, 이 곳 원주민의 생활이 녹아있는 곳이에요.



이 때는 뭔가 어리버리(?)해서 전체를 찍진 않고

부분부분 찍었네요. 류큐무라의 어느 염소.ㅋㅋ


류큐무라에서 뱀을 가지고 장난(?)을 치시던 어느 할배.

역시 뱀은 좀 무섭던데 말이죠.

그 전에는 뱀쇼(?)도 보여주시고 하셨다는데,

안전상의 이유로 없어졌다고 합니다.




어느 검은소와 함께한 할아버지.

소가 조금 피로해 보였습니다.


류큐무라 구경을 마치고,

우리는 츄라우미 수족관을 향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