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61026강남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2)

강남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2)

지난 시간에 이어, 한땀한땀(?) 찍어 낸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간략한 리뷰를 해 볼게요.ㅋㅋ

 

별 건없습니다.ㅋ

사진이 조금 어두웠지만, 겉으로 보기에 하얀 바탕의 라이언 얼굴쿠션.

 

 

여러 그림이 그려진 베게들.

어피치, 튜브, 프로도, 어피치, 제이지 가 자고있습니다.ㅋㅋ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어제도 언급했지만, 2D 느낌으로 그려서 보여주는 상품들이 귀여워요.

 

2층에서 벽면 스크린을 바라보면서 찍어봅니다.

카카오프렌즈샵은 매장별로 조금씩 캐릭터의 배치가 다른데,

여기엔 무지와 콘이 서 있네요.

 

아까 그 쿠션들.

그리고 곳곳에 머그컵과 텀블러도 보여요.

 

맨 앞에 콘이 서있습니다.

동영상을 천천히 보면, 각 캐릭터별로 한 번씩 앞으로 나와서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모션을 취하곤 해요.

 

벽면에 있었던 라이언의 요리 관련 상품.

너무 귀엽네요. 저렇게 입이 없는 표정이 귀여운 것 같습니다.

라이언을 ㅡ리면 도라에몽 처럼 보이기도 하죠.ㅋㅋ

 

아... 귀엽습니다.

실제로 저 에이프런과, 요리용 장갑을 판매하고 있어요.ㅋ

 

조금 지난 상품들.

골프 관련 상품들이데요.

저 중엔 라이언이나 무지가 제일 귀여워보이네요.

새로 볼빅과 콜라보레이션 해서 만들었던 골프공은

살까 말까 하다가 결국 사지 않았습니다.ㅠㅠ.

 

카카오프렌즈 / 볼빅 커플에디션 세트의 경우, 네오와 프로도가

골프 복장을 하고 있는 그림이 골프공에 그려져 있고,

커플양말 프로도  / 네오 가 그려진 양말을 줍니다.

 

아이언 커버는 캐릭터별로 특색있게 골프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귀엽긴 한데,,,비싼게 역시나 흠입니다.

아이언커버는 사실 별로 비쌀 이유가 없는데...

 

타이틀리스트 풍(?)의 골프웨어를 입은 프로도.

그리고 핑크한 느낌의 골프웨어를 입은 네오가 보여요.ㅋㅋ

 

아웃도어.

간단히 펼칠 수 있는 야외용 침대도 팔고 있스니다.

나가려고 보던 중.

아까 그 라이언 헤드커버.

라이언의 골프스윙 피니시는 뭔가.... 아저씨같군요.

 

 

튜브. 왜 시무룩한 걸까요.

마찬가지로 그림으로 그린 것 보다 조금 매력은 떨어집니다.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진 티셔츠도 파고 있습니다.

사실 에잇세컨즈와 콜라보한 작품들도 있는데,

여기는 없더군요.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듯 했습니다.

 

귀여워서 살까 했는데

그냥 소품이었어요. 하하.

 

라이언이 그려진 티셔츠도 보이구요.

6만원대의 고가 입니다.

 

회색 티에 라이언이 그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회색 티셔츠는 땀 때문에...못입어요.ㅋㅋ

 

라이언이  그려진 잠옷.

귀여워서 들었다가, 6만원대의 가격에 다시 단념하고 내려둡니다.ㅋㅋ

 

적는다고 열심히 적었는데, 아직 사진 을 다 못 올렸네요.

이야기는 다음시간에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