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61026_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타루입니다.


제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참 좋아하는데,

최근에 두 번이나 방문을 한 적이 있어서 이렇듯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전에 다녀온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구요.

http://blog.naver.com/kmknim/220842687652

 

 

이번에 다시 촘촘하게(?) 사진을 찍어보려고 다시 방문했답니다. ㅋㅋ

저는 캐릭터 상품들을 좋아하거든요.

 

카카오프렌즈 강남역 샵에는,

아래처럼 라이언이 우뚝 서 있답니다. 사실 샵 별로 조금씩 캐릭터들의 배치나 모습이 다르거든요. 재미있습니다.

 

감당안되는귀여움.

최근에 가장 핫한 캐릭터죠.

라이언 입니다. 볼이 발그레 한 상태로 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이

아주 귀엽습니다. 베게가 참...ㅋㅋ 귀엽네요.

카카오프렌즈에서가장 작은 콘.

악어 캐릭터죠.

이렇게 크게 키워두니 조금 어색합니다.

 

라이언이 가장 인기를 끄는건,상품화 했을 떄 다른 캐릭터보다 훨씬

귀여워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귀염귀염한 무지.

마찬가지로 뭔가 아쉽습니다.

선뜻 지갑으로 손이 가지 않네요.

 

 

 

그래요. 보시다시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은 그림 상태로는 아주 귀여운데,

인형화(?) 했을때는 조금 애매합니다!

좀 더 고민해야될 문제 같아요.

저렇게 귀여운 프로도, 네오가 있는데.

인형은 안 예뻐요.


여러 가지 캐릭터 상품들.

 

폰케이스도....음..

몇개는 정말 귀여운데,

아래 사진의 맨 왼쪽 프로도와 네오는 조금 성의없어보입니다.

 

 

그래도 인형들보다는 귀여워서 보기 좋아요.

 

 

 

카카오 프렌즈들의 얼굴이 들어간 슬리퍼들.

귀엽습니다...

다만 전반적인 상품들이

가격이 비싼 것이 흠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프로도 의 모습이 담긴 인형들.

그리고 잘 나가는 라이언 얼굴 쿠션.

 

어피치 쿠션. 그리고 옆에는 무지 콘 이보입니다.

 

라이언 인형.

하늘색 후드를 둘러쓴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실제로도 많이 팔린 모델로 알고 있답니다.

 

프로도 인형과 네오 인형들이 보입니다.

간지나는 프로도 인형이 있기래 집어봤는데요.

 

음...뭔가 좀 모자라 보입니다.ㅠㅠ.

사서 두고 싶지는 않은 느낌.

가격을 많이 싸게 한다면 많이 팔리고 좋을텐데요.ㅠ

 

마찬가지로 오리 튜브도

인형으로 해 두니 별로 예쁘지 않습니다.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의 메인상품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큰 후디 라이언.

저 녀석은 59000원인데도 갈 때마다

사가는 손님들이 꽤 됩니다. 박스도 엄청 큰데 말이죠.허허.

 

벽면에 보면, 카카오프렌즈들이 걸어가다가 캐릭터별로

한번씩 댄스 타임이나 자기 특징을 드러내는 모션을 보여줘요.

 

2층으로 올라와 봤습니다.

프로도 얼굴모양 쿠션이네요 .^^

 

사진이 많아서 이후 카카오프렌즈샵 리뷰는 다음 시간에 해볼게요.!

오타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