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61003_일상_골프존 스크린골프_천호 새마을식당

​일상_골프존 스크린골프_천호 새마을식당




Otaru 입니다.

오늘은 개천절 연휴 마지막 날이죠 ^^

일터  선배님들과 약속을 잡은 날이라서 천호에 나왔답니다.

날씨가 참 좋아요. 


저 빼고는 다 결혼을 하셔서 일까요.ㅋㅋ

아침 일찍 나와서 모인 우리는 순대국으로 식사를 시작해요 ㅋㅋ

(먹다 찍은 사진이라 죄송합니다.)


천호역 인근의 스크린 골프장에 우리는 모입니다.

중국에 계신 선배님이 오랫만에 오셔서 이야기 꽃을 피워요.

언제나 그렇듯 직장상사 뒷담화와 미래 이야기 입니다.ㅋㅋㅋ


오늘은 내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결투를 벌여봅니다.ㅋㅋ

6명이 모여서 

3명씩 두 방으로 배틀존 플레이를 하는데 , 재미가 쏠쏠 합니다.

골프존에서 획기적인 시스템을 만든 것 같네요 ㅋ

아직까지 우리나라는 골프존이 가장 인기 많은 시뮬레이션 골프 업체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맨 위가 제 성적입니다.

프라이버시를 위해 이름은 가렸구요. ㅋㅋ.

중국에서 오신 선배님이 너무 좋은 실적을 내는 바람에

참담히 패배했지만.ㅋㅋ 재밌었어요.

뭘 얻어먹어볼까 하다가 근처 새마을 식당으로 갑니다.

ㅋㅋ

열탄불고기가 맛있는곳이죠?

​익어가는 고기...

집중 안하면 다 탑니다.

주변에 깔아둔 마늘들이 긴장되는군요 ㅋ

고기를 뒤집는 선배님 ㅋㅋㅋ

잘 뒤집으시는군요. 

우리는

열탄불고기 3인분 / 소금구이 3인분을 먹은 뒤

추가로 열탄불고기를 2인분씩 시켜 먹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작별했답니다.

ㅋㅋ 내일은 다시 평일이군요. 그래도 4일만 일하면 다시 주말입니다!

다들 연휴 마무리 잘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