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가오슝 컨딩 2015

150504_가오슝 빵집_우파오춘 베이커리_wupaochun bakery

150504
가오슝 빵집
우파오춘 베이커리
wupaochun bakery



2015년 5월에 찾은 가오슝 빵집 이야기 입니다.

당시에 동행했던 분이 빵을 잘 아시는(?) 분이었는데,
가오슝에만 있다는 빵집 
우파오춘 베이커리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너무 오래되어 찾아가는 길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ㅋㅋ.

저는 삼다상권 역에서 걸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에선 안보이지만 바로 옆에 스타벅스도 하나 있습니다.



이 곳의 유명한 빵은 

장미빵...인데 사진이 없어서

부득이 망고 치즈빵 사진을 붙이게 됨을 양해해 주세요.ㅋㅋ


입구 사진이 조금 부실합니다만,

이 곳은 가오슝에서 제법 인기 많은 빵집이라서

줄도 서야되는 곳이에요.





사실 우파오춘 베이커리에서 유명한 빵은

장미 빵인데,

사진은 쌩뚱맞게 망고 치즈 빵을 찍어놨네요;;;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오슝 여행중에 가보셔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