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쿠알라룸푸르 2016

160505_쿠알라룸푸르 여행_에어아시아, 레게맨션

쿠알라룸푸르 여행

에어아시아

레게맨션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올해 5월에 다녀온 쿠알라룸푸르 여행기를

다시 써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Otaru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http://blog.naver.com/kmknim/220705494528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에 속해있는 도시인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닿지 않아 망설이던 중

5월에 마음을 먹고 가보게 된 여행입니다.

저는 에어아시아를 타고 이동했구요.

편도로 약 6시간의 긴 비행시간이 소요됩니다.



공교롭게도 게이트가 108번이군요.

108번뇌!

에어아시아는 평이 다소 갈리는 항공사다보니

예약할 때 이것 저것 옵션을 걸었습니다.

그래서 탑승을 상대적으로 일찍 할 수 있었어요.

PREMIUM FLATBED 라고 적혀 있습니다.

혜택을 받았던 거구요.


▼ 저는 사진에 보이는 붉은색 좌석을 배정받는데,

이 또한 요금을 추가로 내고 받은 좌석이에요.

결과적으론 많이 만족스러웠던.


▼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아주 쏠쏠한 녀석이죠.

언제나 배터리 걱정으로 고민인 제게 딱입니다.ㅋㅋ


▼ 사전에 신청했던 기내식.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만, 저거라도 없었더라면

6시간의 긴 비행을 감당할 수 없었을것 같습니다.

여러 기내식이 있는데,  가는 길이라도 김치를 먹어보자(ㅋ)해서.

▼ 골프여행도 아닌데 웬 골프공이냐 하실텐데,

혼자 가는 여행에 좋은 모델이 됩니다.

심지어 귀여운 프로도 잖아요.ㅋㅋ


▼ 아이폰으로 찍어본 비행 중 하늘.


▼ 그렇게 도착한 KILA2 공항.

여기는 에어아시아 항공기가 많았습니다.

처음 이용해본 에어아시아. 저는 꽤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추가로 골랐던 옵션이 좌석 지정 / 기내식 구매 인데

이 정도 금액 아끼자고 불편함을 감수하면 꽤....힘들어집니다.


▼KILA Ekspres 라는 공항 - 시내 연결 고속 이동수단을 이용해

시내로 갑니다. 

▼ 제가 첫 날 묵었던 숙소는 레게맨션인데,

마지드 자멕 역에서 가깝거든요.

여기서 내려서 걸어가기로 해요.


▼구글맵덕에 많이 헤매지 않고 찾아간

쿠알라룸푸르 숙소 레게맨션.

루프탑 파티가 유명한 곳입니다....만

개인적 사정으로 이용할 수 없었던 (크흑)


▼레게 맨션은 근처에 있는 Back Home 만큼이나

유명한 숙소입니다.

아주 모던한 느낌. 허나 사진속에서

더위가 느껴지지 않아 아쉽(?)네요 엄청 더웠는데..


▼ 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잠시 쉬기로 합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기. 담담하게 써보려고 합니다.

다음시간에 뵈어요.!